본문 바로가기

게임/개발

[구인] 프로그래머

안녕하세요.

아라소판단의 김성욱입니다.


저희가 투자제안을 받고, 얼마전 투자가 결정되어 곧 법인화를 과정을 밟게 되었습니다.

어디에서 투자받게 되었는지 정확히 밝힐 수 없지만, 해외 퍼블리셔입니다.

투자를 받고, 사무실 셋팅이 완료되면, 저를 포함한 4~5명의 인원이 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.

(생각중인 인원구성은 기획 1명, 그래픽 2명, 프로그래밍 1~2명입니다.)


혹시 주변에 좋은 프로그래머가 있으면 소개 부탁드립니다.

이 글을 보고계신 본인께서 관심있으시면 직접 연락을 주셔도 감사하구요.


5월 19일 기준 - 인원셋팅이 완료되었습니다.

5월 03일 기준 - 신입프로그래머 1명 추가로 구인중입니다.


기본적인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.

> 신입 프로그래머 : 신입프로그래머의 경우 2명의 인원을 고용해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- 업무구분 확실하게 하지 않고, 필요에 따라 서로 업무를 할당하면서 진행합니다.

 - 서버구성도 함께 진행합니다.(웹기반이 될 것 같습니다.)

 - 유니티3D 학습경험이 있고, 그 외에 다른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으시면 더 좋습니다.

 - 다른 부분은 두 분이서 진행하시지만, 서버구성에 대해선 어느정도 멘토링해주실 분이 계십니다.



저희 소개를 하자면, 얼마전에 iOS용으로 레드러셔라는 게임을 출시했었던 적이 있습니다.


국내외 매체반응.

> inven 리뷰 : http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54129

> EDGE 리뷰 : http://www.edge-online.com/review/red-rusher-review/

> IGN 리뷰 : http://www.ign.com/articles/2013/02/26/app-store-update-february-26#disqus_thread

> Pocket Gamer 리뷰 : http://www.pocketgamer.co.uk/r/iPhone/Red+Rusher/review.asp?c=48954


나름 호의적인 반응이었다고 생각하지만, 시장친화력은 다소 떨어지는 상태의 게임이어서 판매실적은 만족스러운 수준이 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.


함께 수행하게 될 새 프로젝트가 어떤 형태의 게임인지 여기에서 알려드릴 수는 없지만, 

레드러셔와 같은 게임을 만들던 팀이라는 점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
제가 제공해드릴 수 있는 최소한의 정보는 이 정도입니다.

> 유니티엔진를 사용하는 모바일게임.

 - 플랫폼은 iOS, 안드로이드 양쪽 다 진행됩니다.

> 풀 3D그래픽.
> 레드러셔의 기존 세계관을 이어가지는 않아도, 비슷하거나 좀 밝은 느낌의 아트워크가 될 예정. 

> 프로젝트 시작은 빠르면 4월 중순 늦으면 5월 초.


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remarkablue@gmail.com


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은 위의 메일주소로 가볍게 물어봐주시면 최대한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개발될 게임에 대한 어느정도의 방향성은 메일로 연락을 주시면, 일부 공개할 생각이 있습니다.

4대보험도 됩니다.


관심 부탁드립니다.